The Ultimat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게임 캐쉬 및 아이템은 구매는 하실 수 있지만 직접 판매하기까지 얼마나 걸릴 지도 보장할 수 없으며 당장에 현금화를 하는 것은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뜻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및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 소액결제현금화 사이트는 뭐하는 곳인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 및 거래할때 주의해야 될 사항은 무엇인지를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됐다는 이유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 대행사에서 방어정책을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간략하게는 정확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결제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이거든요. 즉, “빌려준 돈도 안 갚는 사람에게 또 돈을 빌려줄 수 없다” 라는 것과 비슷한 의미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은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과 상관없이 통신사에 가입된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소액결제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선불폰을 사용하신다거나, 휴대전화 이용료 연체/ 미납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연체/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